[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무인양품이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MUJI 23SS 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10일까지다.
무인양품의 23SS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다양한 의류와 생활잡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 15~60%의 할인율로 판매되며, 생활잡화 제품에서는 일부 품목에 한하여 15~40%의 할인이 적용된다.
무인양품의 시즌오프 세일 행사는 매년 진행되며, 전국의 무인양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쿠팡, 네이버 등 다양한 채널의 무인양품 스토어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각 스토어마다 할인율과 행사 제품은 다를 수 있으며, 시즌오프 대상 품목은 일부 제품에 한정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대 60%의 할인율로 판매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철 의류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시원한 UV컷 와이드 반소매 티셔츠, 재생 강연 폴로 셔츠, 워싱 헴프 반소매 블라우스, 워싱 헴프 7부소매 블라우스, 워싱 브로드 쇼트 팬츠, 사이드 심리스 서커 반소매 파자마 등이 이 있다.
시원한 냉감 티셔츠는 UV컷 기능과 냉감 기술이 결합되어 자외선 차단과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UV컷 기능이 추가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접촉냉감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넉넉한 와이드 실루엣을 통해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무인양품의 이념을 반영한 재생 강연 폴로 셔츠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로 제작되어 시원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원사를 강하게 꼬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친환경적인 헴프 소재로 만들어진 남성 긴소매 셔츠와 여성 반소매 블라우스, 여성 7부 소매 블라우스 또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인양품의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생활잡화 카테고리에서도 다양한 할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리오셀 마 침구 시리즈와 면 서커 침구 시리즈, 다다미 러그, 말레이 풀 슬리퍼 등은 시원한 잠자리와 편안한 생활을 위해 추천되는 아이템들을 할인 판매 한다.
특히, '깔개 패드'와 '얇은 이불'은 천연 유래 성분인 리오셀과 마 소재로 만들어져 시원하고 매끈한 감촉을 제공한다. 면 서커 침구 시리즈는 높은 흡수율과 통기성으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수면을 즐길 수 있다.
세로 방향의 물결무늬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은 면 서커 침장 시리즈는 높은 땀 흡수율과 통기성을 가져 더운 날에도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다. 다다미 러그와 말레이 풀 슬리퍼는 흡습성과 방습성이 뛰어나며, 골풀을 엮어 제작되어 시원하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조성해주며, 다다미 러그는 콤팩트하게 접을 수 있어 수납도 용이하다.
무인양품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해 23SS 시즌오프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로 더 많은 분들이 무인양품의 다양한 의류 및 생활잡화를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