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대세’ 변우석, 오늘(27일) 오후 8시 서울 팬미팅 티켓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7 08:28
변우석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썸머 레터'(SUMMER LETTER)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가 2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변우석의 첫 팬미팅 티켓 예매가 오늘(27일) 열린다.


변우석은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썸머 레터'(SUMMER LETTER)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장충체육관의 최대 수용 인원은 5천 5백 명이며, 공연은 100여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변우석은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여러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대만 공연은 티켓 예매 오픈 즉시 전석 매진되며 변우석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변우석은 오는 8일 최종회를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극중 류선재는 데뷔 이래 줄곧 정상의 자리에 있는 밴드 이클립스의 보컬이자 톱배우다. 변우석은 이클립스라는 이름으로 OST를 가창하고, 콘서트 장면을 연기해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이번 팬미팅에서 '소나기'를 비롯해 변우석이 부르는 '선업튀' OST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변우석의 서울 팬미팅 티켓 예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