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태왕, ‘LH 고객품질대상’ 우수상 수상.... 시공 품질 하자관리 우수성 인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2.09 17:34

LH로부터 시공현장 품질 및 뛰어난 하자관리 인정받은 쾌거



1

▲자 ㈜태왕은 9일 오후2시, LH본사 에서 열린'2024년도 제10회 고객품질대상'에서 공공분양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제공=태왕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태왕은 9일 오후2시, LH본사 에서 열린'2024년도 제10회 고객품질대상'에서 공공분양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태왕의 이번 수상은 매년 고객품질평가 시행결과를 바탕으로 한 LH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 우수업체로 선정된데 그 의미가 크다.


이번에 LH로부터 수상한 현장은 ㈜태왕이 시공한 위례A3-3aBL 이 선정됐으며, 해당 현장 품질 및 하자관리 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태왕 CS팀 이진영 팀장도 개인 우수상을 함께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노기원 ㈜태왕 회장은 “LH로부터 시공품질 및 하자관리 우수성을 인정받은 데 대해 회사 임직원을 대표해 영광이자 자랑스러운 결과" 라며 “앞으로도 ㈜태왕은 임직원 모두는 물론, 협력업체와 함께 수준있는 고품질의 시공능력과 함께 뛰어난 하자관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 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LH의 고객품질대상은 매년 개최되며, 수상한 업체에게는 향후 LH 입찰시 가점이 부여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