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2.24 11:24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2008년 초연 이후 16년간 대학로의 대표 블랙코미디로 자리매김한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하고 관객맞이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죽여주는 이야기'는 블랙코미디 장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유지하며, 관객들에게 풍성한 할인을 제공해 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초·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까지 이용 가능한 파격적인 할인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 이브(24일)에는 오후 2시 10분, 4시 30분, 7시, 9시 총 4회 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심야 공연까지 관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당일(25일)에도 정오(12시), 오후 2시 10분, 4시 30분, 7시 총 4회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는 '자살'과 '죽음'이라는 무거운 소재를 유머와 블랙코미디로 풀어내며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특히 관객이 공연에 직접 참여하고 배우들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가는 독창적인 방식이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이로 인해 매 공연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제작진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따뜻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봐도 후회 없는 공연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의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유쾌함과 감동이 가득한 공연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