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플로르 방송 제작사, 임영찬·조하율 모델과 함께한 2025 봄 화보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4.01 17:19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이자 어린이 콘텐츠 제작사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5년 봄을 맞아 키즈 모델 임영찬, 조하율과 함께 특별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2025 FLOR NEW SEMESTER라는 주제로, 새싹이 움트고 꽃이 피어나는 계절처럼 아이들의 새 학기도 활기차게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촬영됐다.


따뜻한 봄날, 플로르 방송 제작사의 키즈 모델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통해 앞으로의 성장과 설렘을 표현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임영찬·조하율 모델과 함께한 2025 봄 화보 공개

교복 입고 소년미 뽐내는 임영찬 모델


임영찬 모델은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지은 미소와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교복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요즘 유행하는 감각을 살렸다.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임영찬·조하율 모델과 함께한 2025 봄 화보 공개

사랑스러운 봄의 소녀, 조하율 모델


조하율 모델은 양갈래로 땋은 머리로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우산을 활용해 비를 피하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포즈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새 학기의 설렘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단정한 교복 스타일로 정석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촬영에 임했다.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 플로르 방송 제작사와 함께하는 새 학기


새 학기를 맞아 교복을 입은 임영찬, 조하율 모델은 따뜻한 봄날의 설렘을 각자의 개성으로 표현했다. 임영찬 모델은 하늘색 구름을 배경으로 동화 같은 감성을 더하며 봄날의 따뜻한 기운을 담아냈다. 조하율 모델은 설렘이 흩날리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하트를 우산에 매달아 새 학기의 두근거림과 기대감을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들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밝고 희망찬 봄의 기운을 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어린이 콘텐츠 제작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약


키즈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이자 어린이 콘텐츠 전문 제작사다. 대표 콘텐츠인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은 현재 시즌 11까지 제작됐으며, 시즌 9까지 방영을 마쳤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유치원 등 교육 기관에서도 시청각 자료로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또한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 모델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이번 봄 화보를 통해 어린이들의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담아내며 새해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전했다고 밝혔다. 플로를 방송제작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키즈 모델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어린이들의 밝고 순수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