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메트로시티, ‘뉴토트 룽고 컬렉션’으로 새로워진 뉴토트백 제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1.12 15:23

메트로시티_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메트로시티가 12일 2023 SS NEW 캠페인으로 ‘뉴토트 룽고 컬렉션’을 공개했다.

메트로시티가 ‘HAPPY LUNAR NEW YEAR NEW TOTE’ 캠페인으로 선보인 뉴토트 룽고 컬렉션은 앞서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22 FW에 출시된 뉴토트백이 베스트셀러로 등극함에 따라, 2023년 새로운 쉐입으로 제품 베리에이션을 진행해 출시된 아이템이다.

이를 통해 신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버전의 뉴토트백을 제안하고자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2023년 SS 시즌에 맞춰 출시된 뉴토트 룽고 컬렉션으로, 컬렉션명에 쓰인 ‘룽고(Lungo)’는 ‘길다’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다.

특히 기존 뉴토트의 클래식함과 밀비오 장식은 그대로 유지하고,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길이감 있는 라운드 탑 핸들이 경쾌한 룩을 완성해준다. 캐주얼과 포멀룩 모두 연출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인 루체 퀼팅과 출시기간인 1월에 맞춘 키 컬러인 블랙, 그레이, 화이트 컬러로 다양한 변주를 시도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새롭게 제안하는 뉴토트 룽고 컬렉션은 스마트한 구조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세련된 현대 여성들에게 추천된다”며, “최신 트렌드인 크롭룩과 함께 코디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증폭시켜 더욱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NEW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오리진을 담은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직영몰 바우처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