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떡볶이브랜드 두끼떡볶이가 오는 14일과 17일,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브랜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분식창업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두끼떡복이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함께 성공창업의 절차, 창업 노하우, 외식시장의 트렌드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많은 정보를 창업전문가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9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하고 있는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취향에 맞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한 떡볶이 브랜드다. 지난달 ‘2016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분식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두끼는 HACCP 인증 받은 재료만을 사용하며, 대리점 계약체결 및 대기업 직거래 시스템으로 원부재료를 최저가로 공급한다. 또한 전문 R&D팀의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출시로 고객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12월 사업설명회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외식창업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과 함께 본사차원의 특별지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면서 “색다른 아이템과 쉬운 운영방식 그리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 두끼떡볶이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끼떡볶이의 사업설명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북정동 642번지 DM빌딩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확인 및 참여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