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오징어 게임2’, 12월 26일 공개..“진짜 게임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01 08:57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오는 12월 26일 공개 소식과 함께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시즌3 제작 소식까지 알렸다.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이 시즌2 공개 일정 및 시즌3 제작 소식을 알렸다.넷플릭스

1일 넷플릭스를 통해 '오징어 게임'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의 편지가 공개됐다. “진짜 게임이 시작됩니다"라는 문구로 편지를 시작한 황동혁 감독은 “여러분께 시즌2의 공개 일정과 시즌3 제작 소식까지 알리는 편지를 쓸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렙니다"라며 벅찬 감정을 전했다.


이어 “시즌1 엔딩에서 복수를 예고했던 성기훈은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합니다. 과연 그는 자신의 말대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라는 물음을 던지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또한 시즌2와 시즌3에서 이어질 새로운 참가자들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정재 오징어게임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12월 26일 공개된다.넷플릭스

이와 함께 456번 번호가 달린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기훈(이정재 분)의 새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시즌1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승자로, 딸을 만나러 가던 길에서 발걸음을 돌린 그가 다시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그가 참여하는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이정재를 포함해 이병헌, 위하준, 공유가 시즌1에 이어 출연하며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최승현,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이 등이 새롭게 합류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