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안선영, “지인에게 사기당해” 억대 주식 사기 피해 고백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13 11:35
탐정들의 영업비밀

▲12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연예계 1호 쇼호스트이자 홈쇼핑 1조 매출 CEO 안선영이 출연했다.탐정들의 영업비밀

'홈쇼핑 1조 CEO' 안선영이 지인에게 투자사기를 당해봤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연예계 1호 쇼호스트이자 홈쇼핑 1조 매출 CEO 안선영이 출연했다.


탐정들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사건수첩-기막히게 은밀하게'에 게스트로 나온 안선영은 투자 사기를 당해본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저는 은행 이자 이상은 안 한다. 실제로 지인에게 10년 모은 돈을 사기당해 봤다"며 여의도 증권가에 있던 200평 규모의 투자회사 사무실과 방송 출연 경력을 믿고 주식투자를 하라는 꼬임에 넘어갔던 사연을 털어놨다. 그는 “지난주만 해도 영업했는데, 찾아가니 직원들만 달달 떨고 있더라. 뉴스에도 나왔었는데, 이 사람을 캐스팅한 PD까지도 속인 거였다"라며 “나는 다시는 평생, 누가 떼돈을 벌었다고 해도 은행이자 이상은 안 하겠다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편 '사건수첩-기막히게 은밀하게' 사연 속 고학력 무직자 남편은 아내에게 받은 돈으로 아내 회사 근처에서 복권을 구매, 복권 1등에 당첨됐음에도 이를 아내에게 숨기고 이혼을 요구했다가 복권 당첨금은 물론, 매달 200만원의 아이 양육비까지 아내에게 줘야하는 상황을 맞았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