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25일 서울시가 인정한 4대 브랜드 중 하나인 쥴리앤칼라(JULIY&CALLA) 조세윤 대표 특강을 진행한다.
쥴리앤칼라(JULIY&CALLA) 브랜드는 ‘보석이다. ‘Wearable Jewelry’, 보석처럼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면서 입는 사람을 빛나게 하는 옷을 만들기 때문이다‘라는 의미를 가진 여성복브랜드이다.
대표 겸 디자이너 조세윤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동문으로 25일 특강을 통해 브랜드창업을 목표로 하는 후배들에게 현장 이야기와 사회에 나가기 전 미리 준비해 놓아야 될 중요한 포인트를 특강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큰 규모로 특강을 진행할 수 없지만 학생들이 필요로 한다면 소규모인원으로 몇 차례 나눠서라도 코로나 방역수칙을 지키며 할 계획"이라며 "현장에 있는 선배들을 멘토로 삶고, 선배는 그런 후배들에게 실무능력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인턴쉽 제공 및 특강을 통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특성화학교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으로 21학년도 가을학기와 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 조건으로는 고등학교졸업예정자 및 고등학교학력인정자, 검정고시합격자, 타 대학 자퇴·휴학·졸업생이 가능하다. 입학 상담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카톡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