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더 카드(THE CARD) 1472(일사천리)'를 판매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교통, 주유, 음식점, 통신 등 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하는 개인 신용카드다. 교통 특화 서비스로 철도·버스·지하철 10%, 항공사·택시 5% 등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활편의 서비스로는 국내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 음식점·이동통신 자동이체 시 5% 청구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면 최대 2만원, 70만원 초과 시에는 금액 제한 없이 통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HE CARD 1472는 국내외겸용이 가능한 유니온페이(UnionPay), 마스터(Master) 브랜드 중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이동원 경남은행 결제사업부 부장은 “THE CARD 1472를 신규 발급하고 올해 고객들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거침없이 잘 진행됐으면 한다"며 “혁신도시와 역내 산업단지 이주업체 임직원과 주말부부등 KTX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 카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연말까지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THE CARD 1472를 신규 발급하고 발급월 포함 3개월까지 5만원 이상 이용하면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