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복규 화순군수는 설 연휴 기간을 맞은 지난 28일 화순군재난안전대책본부, 화순소방서, 화순경찰서(읍내지구대)를 방문했다고 30일 밝혔다./제공=화순군
화순=에너지경제신문 문남석 기자 구복규 화순군수는 설 연휴 기간을 맞은 지난 28일 화순군재난안전대책본부, 화순소방서, 화순경찰서(읍내지구대)를 방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방문은 설 연휴 기간 특별 근무에 임하는 현업기관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군민들의 불편 최소화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이뤄졌다.
구 군수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한 자리에서 “우리 군민과 귀성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화순소방서를 방문한 구 군수는 “설 연휴 기간에도 항상 군민의 안전을 위해 현장에서 맡은 바 임무에 소임을 다하고 있는 소방관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또 읍내지구대를 방문해 “군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건 치안 현장 최일선에서 충실히 근무하는 경찰관 여러분 덕분이다"고 응원했다.
한편 화순군은 오는 30일까지 △재난·교통 △물가 △보건 △식품 △환경 △방역 △급수 등 9개 분야 상황반 전담 인력으로 구성된 '설 연휴 종합상황실'을 가동해 설 연휴 기간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 및 비상 상황에 적극 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