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패션단일전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수시2차 추가모집 기간 신입생 선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2.09 17:36
서울패션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교육부산하 학점은행제기관인 패션단일전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전문대학 수시2차 추가모집 기간에 맞춰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전공으로 운영되고있는 패션단일전공 특성화학교로 패션전공자가 직접 설립하여 운영 중이며, 2년제 전문학사·4년제 일반학사학위가 취득한 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현재 전문대 수시2차 추가모집 기간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 요즘 패션공부를 희망하는 수험생 대상으로 무료 입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습위주의 수업을 희망하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진로상담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롯데홈쇼핑 및 생산성본부와 MOU 협약 체결로 학생들의 재학 기간 중 커리어 쌓기 및 패션관련 자격증 취득으로 폭넓은 취업 지원뿐만 아니라 공모전 ‘크루’를 운영하여, 한국의상디자인학회 제로웨이스트 총 6명 수상 및 2020상상패션런웨이 금상 수상 등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냈다.

패션단일전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전문대학 수시2차 추가모집 기간에 따라 신입생 · 편입생 선발을 진행 중이며, 패션을 사랑하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고졸학력이상, 타 대학 휴학·자퇴·졸업생 모두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