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이찬원, “일은 바쁘게 하는데 돈이 안 모여” 신윤승 고백에 공감 백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12 09:56
이찬원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부활한 개그콘서트의 인기를 견인 중인 개그맨 신윤승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KBS2

이찬원이 핫한 개그맨 신윤승에 깊은 공감을 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부활한 개그콘서트의 인기를 견인 중인 개그맨 신윤승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부활한 개그콘서트의 인기를 견인 중인 개그맨 신윤승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KBS2

일상을 담은 영상에서 신윤승은 후배들을 위해 한 번에 15만 원이 넘는 밥값을 흔쾌히 지불한다. 또한 형편이 어려운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베푼다는 동료들의 증언이 속출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지만 인기가 높아진 만큼 수입도 고공행진하며 마냥 행복할 것 같은 신윤승은 “일은 바쁘게 하는 데 돈이 안 모입니다"라는 고민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대해 이찬원은 깊은 공감을 표한다. 이찬원은 “저도 '미스터트롯' 이후에 돈을 많이 벌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술 사라', '밥 사라', '네가 내야지'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라면서 신윤승의 상황을 이해한다.


뿐만 아니라 신윤승은 “두 집 살림을 하고 있다"라고 밝혀 짠벤져스 MC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고.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