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 관련 학과 지원 수험생 입학 상담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14 17:34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 관련 학과 지원 수험생 입학 상담 실시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가 2025학년도 컴퓨터 관련 학과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담은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지원을 고려하는 고3 수험생, 고교 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아전 관계자는 “한국IT전문학교의 컴퓨터공학과는 학생들이 IT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네트워킹과 만족도를 높이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4년제 학사학위도 취득할 수 있으며, 대학원 진학 연계도 가능하다"며, “최근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컴퓨터공학 등 주요 IT 분야에서 인력이 부족해 전국적으로 많은 수험생이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아전은 특히 컴퓨터 관련 학과 지원자들이 재학 중 프로젝트 실습과 발표회를 통해 실무 역량을 키우고, '경력 같은 신입사원'을 양성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통해 졸업생들이 IT 산업에 진출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도록 돕고 있다.


현재 한아전은 소프트웨어공학과, 게임학과, 정보보안학과 등 다양한 전공의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선발 과정에서 잠재능력 평가와 담당 교수와의 1대1 면접을 진행해 최종 선발한다.


이번 상담과 면접을 통해 한아전은 디지털 산업의 빠른 성장 속에서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해 IT 분야의 인력 수요에 부응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