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새해를 맞아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4일 한화손해보험에 따르면 새로 제작된 콘텐츠 3개는 배우 유승호가 나레이션에 참여할 주제를 선정하고,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담아 녹음했다.
오는 28일까지 콘텐츠 공개를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구독과 인증을 완료하고, 명상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1명) △유승호 친필사인 포스터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1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명) △네이버페이 5000원권(30명)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 2만5000명과 누적 조회수 60만회를 돌파했다. 시청자 대다수가 2544대 여성인 것도 특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유승호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