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은지

elegance44@ekn.kr

김은지기자 기사모음




유도인들의 축제, 보령시에서 국가대표 선발전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3.10 15:43
회장기 전국 유도대회 및 만세보령머드배 생활체육 전국 유도대회

▲대한민국의 스포츠 관광 허브로 자리 잡은 보령시가 지난 8일 '2025 회장기 전국 유도대회 및 만세보령머드배 생활체육 전국 유도대회'의 개막식을 화려하게 열었다. 제공=보령시

보령=에너지경제신문 김은지 기자 대한민국의 스포츠 관광 허브로 자리 잡은 보령시가 지난 8일 '2025 회장기 전국 유도대회 및 만세보령머드배 생활체육 전국 유도대회'의 개막식을 화려하게 열었다.


이 행사에는 선수와 관계자 약 5,000명이 참석해 대회의 시작을 함께 했다.


만세보령머드배 대회는 3월 8일부터 9일까지, 회장기 전국 유도대회는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회장기 대회는 2025년 국가대표를 선발하기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며, 개인전과 단체전 등 다양한 체급에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유도인들이 값진 경험을 쌓고 서로 존중하는 마음으로 부상 없이 최고의 경기를 펼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 시장은 이어 “보령시는 풍부한 체육 인프라를 활용해 전국 단위의 다양한 대회와 전지훈련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