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쉐이드가 'JAR-4000 LED' 전동 커튼모터를 선보인다고 2일 전했다.
'JAR-4000 LED'는 커튼 모터와 LED 조명이 하나로 통합된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도를 최적화하고 실내 분위기를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JAR-4000 LED'은 모터와 LED 전원을 일체형으로 설계하여 설치가 쉬우며, 고객의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돕는다. 준쉐이드의 커튼 모터와 LED 조명이 통합된 스마트 시스템은 출원 중인 특허(출원번호 제 10-2010-0059260호)로 보호받고 있다.
'JAR-4000 LED'는 ELTEC 리모컨을 통해 다양한 색상과 조명 모드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화이트 계열 전구색은 1단계, 2단계,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으며, 핑크, 블루, 레드, 그린 등의 단색 모드는 물론, 라임 색상 전환 기능도 제공된다. 또한, 레인보우 모드를 통해 색상이 순차적으로 변화하며 인테리어에 맞춰 맞춤형 조명이 가능하다.
LED MOTION 기능은 조명을 끄기 전까지 계속해서 점등이 가능하며, 좌·우 쉬프트와 사이키 조명 연출도 지원한다. Google Play와 Apple 앱 스토어에서 'Smart Life'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면 리모컨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커튼과 조명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뿐만 아니라, 호텔, 카페, 사무실 등 다양한 상업 공간에서도 광범위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준쉐이드 관계자는 “'JAR-4000 LED' 시스템은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와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여 스마트 홈 트렌드를 한층 더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