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순수식품, 구세군희망나누미에 1억5000만원 상당 물품기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4.03 12:02
5

순수식품이 최근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1억5000만원 상당의 6년근 국산 홍삼추출액을 전달했다고 3일 전했다.


기증된 물품은 순수식품의 6년근 국산 홍삼추출액으로 구세군 희망나누미 착한 가게를 통해 판매되어, 수익금을 전액은 구세군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일부 물품은 독거노인 무료급식소, 쪽방촌,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나눔은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진행될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한부모 가정으로 직접적인 물품을 지원하며 위로와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인섭 대표는 “여러 소외계층에게 관심을 두고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게 힘쓰며,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많은 취약계층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여 기쁘다. 또한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 공헌으로 이웃과 사회를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힘든 일상 속 소외된 가정에 건강한 일상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취약계층들에게 건강하고 삶의 질 개선과 많은 나눔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사회 공헌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들에게 좀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으로 판매를 통하여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미혼모 지원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에 지원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