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더퓨처 김호준CFO, 성수종합사회복지관 곽경인 관장, 더퓨처 신성민 이사, 더퓨처강동완 본부장 (사진=더퓨처)
글로벌 웰니스그룹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지난 12일 성수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1천만 원 상당의 웰니스 제품을 기부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연말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부식에는 더퓨처 김호준 CFO와 미래전략본부 강동완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후원 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헬스케어 제품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닥터블릿의 혈당필름과 멜라드림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항노화 뷰티 브랜드 EOA의 '리페어 카밍 크림', 마시는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의 '식후리턴 호박팥차맛',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Calo)의 '네오디뮴 인솔'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번에 기부된 웰니스 제품은 성동구 내 거주 취약가구와 저소득층 아동,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지역사회 구성원의 건강 증진과 생활 질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퓨처의 나눔 활동이 진행된 성수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기관이다. 고용노동부 지정 사회적협동조합 '우리나래'와 협력해 기업과 기관,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더퓨처 도경백 대표는 “글로벌 웰니스 그룹으로서 더 많은 이들에게 균형 잡힌 건강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비롯해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Calo)', 뷰티 디바이스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웰니스 전 영역을 아우르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크레딧첵]SK온, ‘속도 조절’로 빚 폭탄 해체…JV재편, ‘진짜 재무건전’ 이어질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16.54424aa5157c49b48b89d4e085c9d1cd_T1.jpg)




![[EE칼럼] 탄소중립의 핵심 기술, 국내 CCS를 더 이상 방치하지 마라](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1.b55759f13cc44d23b6b3d1c766bfa367_T1.jpg)
![[EE칼럼] 미국 전력망 논의에서 배우는 교훈](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1125.4f51277781ad48c48c0b87cbe468680f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연준의 ‘스텔스 QE’와 한국은행의 딜레마](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8.a08eb2bb1b6148bdbbc5277847497cdf_T1.jpg)
![[데스크 칼럼] AI 시대, ‘한국형 ODA’의 새 기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7.29ff8ca49fc342629b01289b18a3a9ef_T1.jpg)
![[기자의 눈] 원화 스테이블코인, 시장은 뛰는데 법안은 못 간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0707.4f068e7ca63e46c6836a2ff4bd234276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