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민지 기자

minji@ekn.kr

김민지 기자기자 기사모음




동성제약, 노원구청에 4000만원 상당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2.13 10:19
2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오승록 노원구청장(사진 오른쪽)에게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김민지 기자] 동성제약이 지난 12일 노원구청 구청장실에서 4000만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전달했다.

동성제약이 전달한 제품은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이다. 동성제약은 지난 1월 도봉구와 대한장애인체육회에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후원한 바 있으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노원구에서도 사랑의 나눔을 이어가게 됐다.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동성제약의 유산균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바이오가이아가 노원구 주민 분들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동성제약의 따뜻한 사랑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중증질환을 앓고 계신 어르신 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후원 제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은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유산균이다.

장 내 환경을 개선해 변비 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