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진솔

jinsol@ekn.kr

이진솔기자 기사모음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셰리프’ 블라썸 핑크 색상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7.18 13:11

55형 모델로 출시…다음달 공식 출시

삼성 더 세리프_블라썸 핑크 출시 (1)

▲삼성전자 ‘더 세리프’ 블라썸 핑크 색상 제품

[에너지경제신문 이진솔 기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블라썸 핑크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고 18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공식 출시는 다음달 9일이다.

블라썸 핑크 색상은 기존 클라우드 화이트, 코튼 블루에 이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도입됐으며 55형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기존 더 세리프 55형과 같은 219만원이다.

사전 판매는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출고가 대비 40만원 할인된 179만원에 판매한다. 또 ‘티빙 프리미엄’ 1년 이용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4만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더 세리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 디자이너인 로낭·에르완 부훌렉(Ronan·Erwan Bouroullec) 형제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이다. 실내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해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는 ‘매직스크린’ 콘텐츠를 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또 TV 상단 중앙부에 갤럭시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감상하고 있던 음악을 TV 소리로 옮겨주는 NFC 사운드 미러링 기능을 제공한다. 애플 ‘에어플레이2(Airplay2)’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모바일 기기와 연결성을 갖췄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색상인 더 세리프를 통해 소비자들께 좀 더 다양한 제품 경험을 드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insol@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