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대추야자, 인디언 구스베리, 강황뿌리 등을 기반으로 한 총 6가지의 허브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 파티스마트 캡슐형의 업그레이드 상위버전으로 국내 전용 상품으로 개발된 상품이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2월부터 CU와 GS25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편의점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 각 브랜드들의 전 점포를 목표로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서 다양한 구매처와 프로모션 마케팅을 넓혀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1930년 설립된 히말라야 브랜드는 자체 R&D SYSTEM에서 400여명의 전문가들이 건강한 생활과 인간의 장수를 목표로 실험과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