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삼양식품이 출시한 ‘4과비빔면’. 사진=삼양식품 |
삼양식품이 4가지 과일 맛을 한 번에 담은 비빔면을 내놓았다. 신제품 ‘4과비빔면’은 태양초 고추장 베이스에 사과·매실·배·파인애플을 넣고 숙성해 4가지 과일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액상스프가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소스와 잘 어울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얇은 면발도 적용했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이 밖에 패키지 역시 과일 이미지를 담아 재료의 맛을 강조했다.
▲4일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뷰티 브랜드 ‘비레디’가 선보이는 ‘블루 수분 선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남성 취향 저격 ‘블루 수분 선크림’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뷰티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남성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 ‘블루 수분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남성들이 번들거림·두꺼운 발림성을 꺼리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줄이고 67% 이상을 수분 베이스 성분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로션처럼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으며, 바르면 얼굴이 하얘지는 백탁 현상도 없다. ‘이지 워시(easy wash)’ 타입으로 한 번만 세안해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제품은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4일 bhc그룹의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가 판매를 시작한 ‘꼬르동 블루 버거 콤보’. 사진=bhc |
△bhc 수제버거 슈퍼두퍼 한정메뉴 ‘꼬르동 블루버거 콤보’
bhc그룹의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블루 버거 콤보’를 공개했다.
통상 ‘꼬르동 블루’는 프랑스어로 얇은 햄을 치즈에 싸서 기름에 튀기거나 구운 고기 커틀릿을 일컫는다. 전통적으로 송아지고기를 사용하지만 돼지고기나 닭고기도 사용한다.
이번 메뉴는 바삭한 치킨 패티 속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의 진한 풍미와 상큼한 라페의 맛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로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콤보 형태로 시즌한정 판매된다.
▲4일 K2가 출시한 경량 바람막이 ‘스내피 아노락’. 사진=K2 |
△K2 경량 바람막이 ‘스내피 아노락’…평상복 차림도 오케이∼
K2가 아웃도어 활동과 평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내피 아노락’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파스텔 색상의 여성용 배색형 자켓, 모던한 색상의 남성용 자켓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부피도 적은 데다, 스트레치 기능도 우수해 활동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여성용 ’스태피 아노락 W‘는 스카이 블루·바닐라 색상 2종으로, 가격은 한 벌 당 16만9000원이다. 긴팔·반팔 2가지로 출시된 남성용 ’스태피 아노락 ECO‘ 가격은 각각 긴팔은 16만9000원, 반팔은 15만9000원이다.
▲4일 빙그레가 내놓은 그릭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그릭’. 사진=빙그레 |
△빙그레 ‘요플레 그릭’, 진하고 꾸덕꾸덕한 맛에 반하다
빙그레는 그릭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그릭’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요플레 그릭은 ‘플레인’·‘달지 않은 플레인’ 총 2종으로, 한 컵씩 개별 발효해 흘러내리지 않는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을 가졌다.
제품은 최대 93%의 높은 원유 함유량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색소와 감미료도 사용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시큼함을 줄였다는 회사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