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역 방송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전문으로 하는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2024년 겨울 시즌을 맞아 '2024 FLOR WINTER' 화보를 지난 11월 15일부터 공개하고 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겨울의 상징인 눈과 함께 연말을 즐기는 키즈 모델들의 모습을 담았다"며 “이번 촬영은 겨울의 따스함과 기념일의 설렘을 표현하며, 플로르가 선보이는 네 번째 화보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플로르 소속 키즈 모델 방정연과 박지우다. 관계자는 “방정연은 청순한 매력을, 박지우는 크고 맑은 눈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모델"이라며 두 모델이 자매 같은 조화를 이룬 특별한 크리스마스 화보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방정연 키즈 모델은 겨울 코디의 정석으로 꼽히는 트위드 원피스와 핑크색 리본을 매치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강조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손을 내밀고 있는 모습은 그녀만의 순수하고 따뜻한 매력을 잘 보여준다. 관계자는 “방정연 모델의 프로다운 자세와 자연스러운 포즈 덕분에 멋진 컷이 탄생했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박지우 키즈 모델은 크리스마스 트리 뒤에서 고개를 내밀며 등불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겨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밝은색 패딩과 니트 가디건으로 추위를 대비한 패션은 박지우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관계자는 “박지우 모델은 밝고 환한 미소로 낭만적인 컷을 완성했다"고 평가하며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를 모았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하얀 눈송이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제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시즌9까지 방영되며, 유치원 및 교육기관에서 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플로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역 모델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