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경북통합예술협회, 지역사회를 밝히는 희망의 등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2.19 11:01

구미=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경북통합예술협회는 예술치료 박사들과 후원 이사들이 함께 힘을 모아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당당한 미래를 지원하는 단체이다.


경북통합예술협회, 지역사회를 밝히는 희망의 등불

▲경북통합예술협회는 예술치료 박사들과 후원 이사들이 함께 힘을 모아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당당한 미래를 지원 하고 있다. (우측 두번째 박정연 대표)

이 협회는 특히, 어린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 중 '경북 어린이 희망 스피치 대회'는 올해 제3회를 맞이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대회는 어린이들과 그들의 부모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영탁 경북통합예술협회 회장은 “박정연 대표의 요청을 받아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됐고, 아이들이 무대에서 보여주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경북통합예술협회, 지역사회를 밝히는 희망의 등불

▲경북 어린이 희망스피치 대회 시상식 장면

또한, 경북통합예술협회는 어린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전달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협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한 학교를 추가하며 장학금 전파 범위를 확장했으며, 박정연 대표는 언젠가 경북의 모든 초등학교로 장학금을 전달하는 꿈을 꾸고 있다.


경북통합예술협회는 그 어떤 물질적 보상보다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정연 대표와 협회의 활동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고 희망차게 만드는 중대한 발걸음임을 확신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