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모델 김정이, 시니어 워킹 강사에서 화장품 디자이너로 새로운 도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1.06 10:14
모델 김정이, 시니어 워킹 강사에서 화장품 디자이너로 새로운 도전

시니어들의 건강한 자세와 워킹을 지도하며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앞장서 온 힐링 워킹 강사 겸 모델 김정이가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김정이 씨는 화장품 디자이너로 변신하며 시니어 인플루언서로서의 또 다른 길을 열고 있다.


수십 년간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그녀는 소비자의 시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제품 디자인을 만들어가고 있다. 김 씨는 “소비자로서 느꼈던 점과 시니어 세대만이 가질 수 있는 독특한 관점을 제품에 녹여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정이 씨는 미래코스메틱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미크니'를 성공적으로 수료한 후, 동행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그녀는 오는 2월 말 대규모 펀딩을 통해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며, 3월에는 입술 건강과 아름다움을 고려한 립 제품 3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SPC삼립

특히 이번 제품은 40대 이후 입술 노화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설계됐다. 김 씨는 “편리함과 자신감을 함께 제공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시니어 세대의 피부 고민을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정이 모델은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경험과 감정을 담아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그녀는 “화장품은 단순한 도구가 아닌, 자신감을 불어넣는 매개체"라며 “경제적 자립과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시니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며, “나의 경험과 관점이 더해져 누구나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다. 시니어 세대가 용기를 내어 희망적인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힘이 되고 싶다"고 강조했다.


김정이 씨는 이번 도전을 통해 시니어 인플루언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한편, 소비자와의 공감을 통해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그녀의 립 제품은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시니어 세대에게 자신감을 선사하는 상징이 될 전망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