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조용기 원주시의장, 설 명절 맞아 응원 메시지 전달...군부대 방문해 장병 격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1.22 21:44

“골목상권은 지역경제의 가장 가까운 기반이자 소통의 장소"

골목상권 살리기

▲조용기 의장과 조용석·김학배 의원은 22일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덜고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징겨 골목상권을 방문해 소통했다. 제공=원주시의회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조용기 원주시의장은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덜고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조 의장은 22일 지역 골목상권을 방문해 현장 관계자들과 대화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직면한 어려움과 지원 필요성을 직접 청취했다.


조용기 의장은 “골목상권은 우리 지역경제의 가장 가까운 기반이자 소통의 장소"라며 “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원주시의회는 시민들과 소통을 강화하며, 지역상권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지원방안을 모색하는데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과 정책 마련에 주력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조용기 원주시의장, 장병 위문

설명절 맞이 군 장병 위문

▲조용기 원주시의장은 22일 설 명절을 맞아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공=원주시의회

조용기 원주시의장은 설 명절을 맞아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의 헌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22일 원주시의회에 따르면 명절에도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함께하는 공동체의 중요성을 되새기고자 마련했다.


조용기 의장은 “명절이 되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국가를 위해 애쓰는 분들을 더욱 깊이 돌아보게 된다"며 “원주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며 온정을 나누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조용기 의장은 “원주시의회는 매년 복지시설과 군부대를 방문해 나눔과 격려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올해 역시 주민들과 소통하며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