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기업 플로르방송제작사가 2024년 겨울을 맞아 '2024 FLOR WINTER' 화보를 지난 11월 15일부터 공개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전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겨울의 정점을 상징하는 눈밭과 트리 곁에서 키즈 모델 나예린, 이하준과 함께 열한 번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두 모델은 남매 같은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전문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겨울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나예린 키즈 모델은 웃을 때 생기는 입동굴과 살짝 접힌 눈꼬리로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하준 키즈 모델은 활짝 웃을 때 드러나는 말랑한 볼과 요정 같은 귀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상큼한 미소로 겨울을 환히 밝힌 나예린 모델
촬영 현장에서 나예린 모델은 특유의 밝고 상큼한 미소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히며 촬영을 마쳤다. 나예린 모델은 청멜빵치마에 프릴 블라우스와 핑크색 패딩을 매치해 추운 겨울을 대비한 따뜻한 코디를 선보였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나예린 모델의 달콤한 함박웃음 덕분에 촬영장은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찼다"며, “트리 옆 하얀 눈밭에서 촬영한 패딩 착용 컷은 겨울철 포근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웃음이 매력적인 이하준 모델의 요정 같은 비주얼
이하준 키즈 모델은 맑고 밝은 눈빛과 활짝 웃을 때 드러나는 귀여운 볼로 촬영 내내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청바지에 검은색 줄무늬 니트와 파란색 패딩을 매치한 이하준 모델은 겨울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멋진 컷을 완성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하준 모델은 긴장할 법도 한 촬영장에서 프로다운 태도로 완벽하게 임했다"며, “트리에 기대 등불을 들고 웃는 모습은 겨울철의 설렘과 기대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밝혔다.
겨울을 특별하게 기록하는 제안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특별한 겨울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눈송이와 트리를 배경으로 플로르 소속 모델들처럼 촬영을 진행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을 제작하는 전문 제작사로, 해당 프로그램은 시즌9까지 방영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그램은 유치원 등 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플로르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며, 어린이들의 다양한 가능성을 발굴하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