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한국IT전문학교, 정시 합격자 발표 전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2.04 20:32
한국IT전문학교, 정시 합격자 발표 전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진행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가 정시 합격자 발표 및 추가모집을 앞두고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한아전은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졸업생을 대상으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아전에서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4년제 학사학위도 취득할 수 있으며, 대학원 진학 연계도 가능하다.


한아전은 웹툰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게임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IT·컴퓨터 관련 학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컴퓨터공학과, 정보보안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으로의 지원이 증가하고 있다. 한아전 관계자는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많은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인공지능과 정보보안 분야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학과가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아전의 인공지능학과는 AI 및 빅데이터 분석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졸업 후 인공지능 산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컴퓨터공학과는 프로젝트 실습과 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며, 사이버보안학과는 화이트 해커 및 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해 실습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아전 관계자는 “게임학과와 컴퓨터공학과는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며, 고교 3학년 수험생들의 지원이 활발하다"며, “각 전공별로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며, 100% 면접전형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신입생 모집은 2025학년도 추가모집 기간 동안 계속 진행되며, 취업률 높은 학과와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학교의 강점이라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