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신한은행, 신한 쏠 트래블 카드 200만장 기념 숏폼 챌린지 공모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4.27 17:48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신한 쏠(SOL)트래블 체크카드'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숏폼 챌린지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은행과 신한카드가 협업해 만든 대표적인 해외여행 특화 상품이다. 지난해 2월 출시 후 14개월 만에 △발급장수 200만장 돌파 △외화 환전액 12억 달러 △해외 사용금액 10억 달러 등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에게 특별했던 에피소드 △친구들과 떠난 먹방 여행 △가족과 함께한 힐링 여행 등 여행과 관련된 영상을 자유롭게 만들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린 후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 연결된 구글 폼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내부 심사를 통해 우수 고객을 내달 30일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신한은행은 참가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 기프티콘도 선물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외여행 필수 체크카드로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자리한 블루스퀘어에는 콘서트·팬미팅 등이 가능한 기존 공연장의 명칭을 'SOL트래블 홀'로 변경했으며, 해당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등 공연과 연계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