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세무사 겸 시니어 모델 곽장미,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시즌1 ‘Winner’ 대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4.28 16:05
세무사 겸 시니어 모델 곽장미,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시즌1 'Winner' 대상 수상

시니어 모델이자 세무사로 활발히 활동 중인 곽장미 씨가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2025 광고모델선발대회 시즌1'에서 최고 영예인 대상 'Winner'를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인플루언서이커머스협회가 주최하고 YJ모델에이전시가 주관해 지난 4월 22일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서울창작패션스튜디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024 미스서울경기'에서 '미'를 수상한 장희지 씨의 사회로 시작된 본선 무대에는 최종 선발된 27명의 참가자들이 스피치, 이미지, 무대 매너, 드레스 퍼포먼스를 평가받으며 열띤 경합을 펼쳤다.


심사에는 장필녀 심사위원장(큰소리 예술단장)을 비롯해 김승애 아바웨딩 대표, 송현철 이룸스튜디오 대표, 박수미 나모야 엔터테인먼트 대표, 전유향 2024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미 등 총 11명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진행했다.


대회를 총괄한 가윤정 조직위원장(국제대 문화예술콘텐츠학과 교수)은 “이번 아날로그 광고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국제대 문화예술콘텐츠학과에서 시니어 모델 양성 및 미시즈 여성들의 재능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무사 겸 시니어 모델 곽장미,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시즌1 'Winner' 대상 수상

대상인 Winner로 선정된 곽장미 씨는 “대회의 취지가 변화하는 사회 흐름에 부응하는 모델상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큰 감명을 받아 도전하게 됐다"며 “전국 각지에서 모인 뛰어난 참가자들과 경쟁해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현실 사회에 부응하는 모델의 본보기가 되기 위해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좋은 사람'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곽장미 씨는 '인생의 시간을 소중하고 가치있게 채우자'는 신념으로 시니어 모델 분야에 입문했으며, 과거 '2020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아시아 시니어대회'에서 '모바일 위너' 부문 우승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Winner는 곽장미, 김민서 씨가 공동 수상했으며, 세미위너에는 박종희, 김은영, 강혜숙, 박용석 씨가, 세컨드 러너업에는 오성복, 이지연, 임명화, 임학근 씨가 각각 선정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