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틴 패션 전문 매거진 'LUMINA(루미나)'가 2025년 5월호를 발간하며 독자들과 다시 만난다. 이번 호는 트렌디한 감성의 화보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완성도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INTRODUCE, CAUTION, LIGHT GLASS, LOVE LUSH, CHECKMATE, 2025 SPRING LOOKBOOK, SOFT FORMAL, BLUSH FOLDER, ESPA LOOKBOOK, ROSE REVERIE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청춘의 감성과 계절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5월호 표지는 플로르방송제작사 소속 모델 강세연, 박소율이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두 모델은 이번 시즌 주제를 담은 스타일링으로 하이틴 감성을 세련되게 담아냈다.
루미나 매거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거진의 콘텐츠 완성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꾸준한 변화를 예고했다.
'루미나'는 하이틴 문화를 선도하며 젊은 세대의 스타일 감각을 반영하며 독자와의 소통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매거진은 교보문고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모델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플로르 프로덕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