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모델 신소미,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전 심사위원 활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22 17:32
모델 신소미,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전 심사위원 활약


세계적인 미인대회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미시즈 글로브(Mrs Globe)' 코리아 2025 한국대표 선발전이 최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미인대회조직위(KBO)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이력을 가진 재능 있는 참가자들이 모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본선 무대는 한국의 미와 세계의 미를 함께 뽐낼 수 있는 자리로 꾸려졌으며, 한국을 대표할 최종 후보를 선발하기 위한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신소미, 심사위원으로 무대 빛내


이날 대회에는 모델 신소미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무대에 무게감을 더했다. 신소미는 JTV 전주방송이 주관한 '2023 한복모델선발대회 인코리아' 스타상을 수상했으며, '2023 소헌왕후 선발대회'에서 미(美) 타이틀을 거머쥔 바 있다. 특히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한글의 우수성과 한복의 아름다움, 한식의 세계화, 한류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마련된 한복 모델 선발대회로 의미가 크다.


신소미는 이번 심사위원 위촉 소감으로 “2025 미시즈 글로브 코리아라는 뜻깊은 무대에 함께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아름다움을 위해 용기 있게 도전한 참가자 모두를 응원한다. 앞으로도 모델과 패션쇼 MC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문 모델로서 입지를 다지고, K-콘텐츠의 세계화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미인대회조직위(KBO)는 세계적인 미시즈 대회인 'Mrs Globe'와 세계 TOP3 대회 중 하나인 'Miss Grand International'을 비롯해 국제무대에 도전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고 있다. KBO는 앞으로도 세계 속에 한국의 미를 알리고, 수상자의 국내외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위원회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