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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연, 전화상담·결제 서비스 확대 시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2.04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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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사진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전화를 통한 상담과 결제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가연을 통해 상담하고 결제를 원하는 고객들은 직접 방문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TV홈쇼핑처럼 전화 한 통으로 신용카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또 가연은 카드사와 협의해 12개월 장기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카드사별 한도를 늘리는 등 가입비 결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가연의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사람이 많은 곳을 꺼리는 인식이 생겨나면서, 기존에 비해 전화 상담 문의와 결제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에 고객들을 위해 전화상담·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성혼컨설팅 과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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