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자연지애, 동식물성 단백질 함유한 '초유프로틴 분말'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2.16 15:37

자연지애초유프로틴분말.pn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브랜드 자연지애가 동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초유프로틴 분말'을 출시, 10% 할인 및 적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초유는 사람을 비롯한 대부분의 포유류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섭취하는 음식물로, 출산 후 4~5일까지 분비되는 유즙이다. 초유 안에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글로불린(lgG)을 비롯해 각종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젖소의 초유는 사람의 초유보다 더욱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초유프로틴 분말은 청정 낙농국가인 네덜란드 목장에서 방목해 키운 젖소로부터 8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를 재료로 만들어졌다. 또한 영양과 맛의 균형을 위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는 것이 업체측 입장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바쁜 일상생활로 제대로된 단백질 보충이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라며, "1회 섭취 시 22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맛과 균형을 위해 식물성 단백질은 완두단백을, 동물성 단백질은 농축유청단백, 분리유청단백, 초유단백을 투입했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섭취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