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나광호

spero1225@ekn.kr

나광호기자 기사모음




하나카드, ‘하나 더 넥스트’ 라인업 강화…시니어 고객 위한 신용카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2.24 10:57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하나카드가 실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고, 사회활동도 활발히 하는 시니어 고객들의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 하나금융그룹이 런칭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의 고객 기반 확대도 모색한다.


24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화 서비스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가스요금) 자동납부와 사회보험 및 손해보험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 및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YES24·영화를 비롯한 문화생활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LIFE'로 구성됐다.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되는 것도 특징이다.


기본 서비스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시 0.8%가 기본으로 적립되고, 마트·슈퍼마켓·쿠팡·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쌓인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의 국내·외 겸용(VISA) 연회비는 2만5000원으로,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카드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은퇴 후 인생 2막을 살고 있는 시니어 고객에게 도움될 수 있도록 준비한 카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시니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