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이태리 헤어드라이어 엘킴, 아난티 프리미엄 셀렉트샵 이터널저니 입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3.10 11:29
9

이태리 프리미엄 이·미용 가전 브랜드 '엘킴(elchim)'이 5성급 호텔&리조트 아난티(ANANTI)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셀렉트샵 '이터널저니(ETERNAL JOURNEY)'에 공식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터널저니는 다채롭고 특별한 감각을 가진 제품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브랜드의 스토리와 철학을 전달하며 고품질 제품을 큐레이팅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엘킴은 브랜드 최초 BLDC 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드라이어 '8th Sense RUN' 2종을 비롯해 3900 Healthy Ionic 티타늄, 로즈골드, 옐로우데이지, 라이트 민트 등 헤어드라이어 전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엘킴은 이터널저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엘킴 헤어드라이어 구매 시, 드라이, 스타일링,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핫허니케어(Hot Honey Care) 스타터키트 혹은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줄이고 스타일링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헤어디퓨저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관계자는 “엘킴의 헤어드라이어 전 제품라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터널저니의 고객들에게 이태리 밀라노의 미의식이 담긴 엘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