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3일(목)

BMW, 프리미엄 멤버십 '엑셀런스 클럽' 혜택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04 17:27   수정 2021.05.04 17:27:21

력셔리 클래스 구매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clip20210504165533

▲BMW,‘BMW 7시리즈’

[에너지경제신문 손영수 기자] BMW 코리아는 4일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한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 엑셀런스 클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엑설런스 클럽은 BMW 7시리즈, 8시리즈, X7 등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에게 기본적인 차량 관리와 함께 BMW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엑설런스 클럽은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 ‘올 인클루시브(Inclusive) 서비스 프로그램’ 두 가지로 나뉜다.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에서는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유일하게 에어포트 서비스,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서비스센터 예약, 모빌리티(Mobility) 서비스, 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 등 유지보수에 필요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는 출고 이벤트인 ‘핸드오버 세레모니(Handover ceremony)’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국내에서는 BMW가 유일하게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BMW 드라이빙 센터의 전용 딜리버리 존에서 트랙 주행, 출고 선물 증정 및 식사 등으로 구성된 출고 제막식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출고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와 기념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핸드오버 세레모니는 럭셔리 클래스 모델 출고 후 14일 이내, 차량당 1회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핸드오버 세레모니 대신 선택할 수 있는 ‘드라이빙 아카데미(Driving Academy)’를 이용할 수도 있다. 구매한 차량의 특성을 더 깊이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1:1로 진행되는 서비스로 BMW 드라이빙 센터 투어와 차량 상세 소개와 함께 온로드 및 오프로드 트랙 주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차량당 1회에 한해 무상 제공되며 신청 가능 기간은 출고일로부터 3년 이내다.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는 인천공항 이용을 위한 에어포트 서비스도 출고일로부터 3년간 총 9회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용 고객은 BMW X5를 타고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공항까지 무상으로 왕복할 수 있으며, 차량 역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4박 5일간 무료로 보관된다. 보관된 차량은 기본적인 점검과 외부 세차를 마친 채로 여정에서 돌아온 고객에게 전달되며, 하이브리드(PHEV) 모델은 배터리가 충전된 채로 받을 수 있다.


youngwater@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