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에이핑크 윤보미, 프로듀서 라도와 열애 인정..“지혜롭고 현명한 사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3 13:28
윤보미 라도

▲에이핑크 윤보미가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초이크리에이티브랩,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윤보미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23일 윤보미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라도와의 열애설 보도와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윤보미는 기사에 보도된 대로 상대 측과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윤보미는 에이핑크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직접 입장을 전했다. 먼저 팬들을 걱정한 윤보미는 “많은 곡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라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 존중하고, 다 나를 아껴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지금의 윤보미처럼 변함없이 솔직하고 긍정적이 이미지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윤보미

▲에이핑크 윤보미가 팬카페에 라도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자필 편지를 남겼다.에이핑크 팬카페

윤보미는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노노노', '미스터 츄', '러브', '1도 없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연기자로도 활동 중인 윤보미는 현재 tvN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의 비서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도는 트와이스 'TT', '팬시', 청하의 '벌써 12시', 스테이씨 'ASAP'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듀오 블랙아이드필승의 멤버다.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인 그는 걸그룹 스테이씨를 제작하기도 했다. MBC '놀면 뭐하니?', KBS2 '홍김동전' 등에도 출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