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대교 어린이TV와 대교 노리Q에서 성황리에 방영된 '당근과 캐롯 시즌6'의 유튜브 송출이 마무리됐다.
관계자는 “지난 9월 대교 어린이TV와 대교 노리Q에서 성황리에 방영된 당근과 캐롯 시즌6의 유튜브 송출이 마무리됐다"며, “장편으로 구성된 TV 방영본과는 달리, 약 5~10분 내외로 나눠진 짧은 클립으로 볼 수 있는 유튜브 영상들은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또한 “당근과 캐롯 시즌6를 다시 보고 싶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네이버TV, 쥬니버(쥬니어네이버)에서 대교어린이TV 방영분을 공개한다. 이번 여름에는 '당근과 캐롯 시즌6'과 함께 한 번 더 신나는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시즌9까지 편성이 확정된 '당근과 캐롯'은 온 가족이 모여 볼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키즈 대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동화, 체조, 영어, 놀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던 키즈 전문 제작사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지난 3월 강남으로 이전했다. 강남지사와 쌍둥이 빌딩에 위치해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플로르 키즈 매거진 '키라키즈'와 '보나몽'은 교보문고 주간 베스트 10위권을 돌파했다. 교보문고뿐만 아니라 여러 도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키즈·하이틴 전문 매니지먼트 방송 제작사로 장희수, 윤태진, 고태희, 송하늘이 전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플로르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