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한국IT전문학교, 게임학과 대학 지원자 입학상담 진행 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1 16:28
한국IT전문학교, 게임학과 대학 지원자 입학상담 진행 중

한국IT전문학교는 수시 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게임학과 대학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 중"이라며 “게임학과는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학과 대학을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 전공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게임학과 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했다.


게임과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학기 중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게임기획안을 제출하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재단법인 한국IT교육재단 산하 한국IT전문학교는 교육부 산하 평생교육진흥원에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은 IT/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실무적인 것을 최우선으로 전문 교육 커리큘럼, 팀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IT인재로 성장시키고 있다.


학교는 '경력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다. 다양한 공모전과 연 2회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 중이다.




고교 졸업(예정)자가 입학 대상이며,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