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신구 총장) 유통물류학과는 최근 물류관리사 오프라인 특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유통물류학과, 한국물류관리사협회, 한국드론배송협회가 공동 주최했다. 특강에서는 물류 분야 유일한 국가자격증인 '물류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유통물류학과 재학생 및 일반인 50여명이 무료로 참여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장 백소라 교수는 “물류관리사 취득을 원하는 누구나 유통물류학과에서 도움받으실 수 있도록 특강을 오픈했다"며 “유통물류학과에서는 유통, 무역, 물류 분야에 관심 있는 모든 분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생산관리의 기초부터 물류, 유통, 무역까지 유통물류학과에서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특히 이론과 경험으로 무장된 실무출신 교수들이 AI유통물류, 리테일테크, 수요예측, 유통물류 트렌드 등 대학원 수준의 고급 콘텐츠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지난달 24일부터 2024학년도 가을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