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플로르방송제작사, 배우 박세진과 전속 계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6 11:58
플로르방송제작사, 배우 박세진과 전속 계약 체결

영화 '암살'에 출연한 배우 박세진(사진)이 최근 주식회사 플로르방송제작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영화 '암살',' 날,보러와요', '박수건달' 등 여러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와 입지를 보여주고 있는 박세진 배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데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세진은 1995년 영화 '48+1'을 시작으로, '비밀과 거짓말', '박수건달', '암살'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다. 또 2007년 연극 '라이어 2탄'을 통해 연극배우로도 데뷔하며 탄탄한 입지를 쌓아 올렸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제작한 '당근과 캐롯' 시즌7을 유튜브에 공개한 데 이어 시즌8, 시즌9 제작도 시작했다. 지난달 25일 촬영을 시작해 지난 9일 촬영을 마친 '당근과 캐롯 시즌8'은 오는 10월 7일 첫 방영이 예정돼 있다.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던 키즈 전문 제작사 주식회사 플로르방송제작사 본사는 강남지사와 쌍둥이 빌딩으로 위치해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키즈·하이틴 전문 매니지먼트 방송 제작사로 장태희, 윤태진, 고태희, 송하늘이 전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현재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