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8월 리츠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SK리츠가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해 지난 7월 27일부터 이날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30만3020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리츠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8월 리츠 브랜드평판 순위는 SK리츠, 롯데리츠, 제이알글로벌리츠, 신한알파리츠, ESR켄달스퀘어리츠, KB스타리츠,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미래에셋글로벌리츠, 이리츠코크렙, 케이탑리츠, NH올원리츠, 스타에스엠리츠, 이지스밸류리츠, 디앤디플랫폼리츠, NH프라임리츠, 코람코더원리츠, 미래에셋맵스리츠, 마스턴프리미어리츠, 신한서부티엔디리츠, 이지스레지던스리츠, 에이리츠 순으로 나타났다.
1위를 기록한 SK리츠 브랜드는 참여지수 29만5169, 미디어지수 19만7609, 소통지수 34만1130, 커뮤니티지수 28만6884, 시장지수 20만924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3만40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60만1405와 비교해보면 16.95% 하락했다.
2위 롯데리츠 브랜드의 브랜드평판지수는 128만559,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는 82만4518로 각각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