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가 2025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지원자를 모집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수시와 정시 외에도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횟수에 차감되지 않고 면접을 통해 진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학교 관계자는 “한국IT전문학교는 전망 좋은 학과로 불리는 컴퓨터공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애니메이션학과, 게임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산학협력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시각디자인학과는 비실기 전형으로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학과는 세분화된 전문 교육 과정을 통해 웹툰작가, 애니메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게임기획학과는 게임산업 진출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일러스트학과는 출판만화, 2D·3D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등 폭넓은 미술 교육을 진행 중이다.
한국IT전문학교는 게임프로그래밍학과, 웹툰·애니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도 운영하고 있으면, 현재 고3 수험생 및 검정고시 합격생을 포함한 다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학 상담과 원서 접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