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신문보기
기후·에너지
금융
산업
생활경제
건설부동산
국제
정치·경제
오피니언
전국·사회
문화/스포츠
박상주
박상주기자 기사모음
24일 삼성전자가 장중 SK하이닉스를 제치고 시가총액 1위를 탈환했다.
▲속보
박상주 기자 redphoto@ekn.kr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실시간 Live
중동 재건사업, 정부·기업 뭉친다…“에너지·인프라 투자 예상”
“땡큐 코리아?”…‘반도체·AI’ 불장에 골드만삭스 함박웃음 [머니+]
천연가스로 CO₂를 고부가 원료 전환…가스公·전남대, 공정기술 개발
[속보] 삼성전자 시총 1위 탈환
“탈석탄·재생에너지 중심추 ‘진주’”…경남도, 통합발전사 본사 유치 총력
함영주 “청년 소상공인 주도 지역상권 조성...그룹 역량 결집”
吳·韓, ‘장동혁 위기’ 틈타 세력 경쟁 본격화하나
기업은행, 기술인증 중소기업에 1천억 규모 금융지원
한국씨티은행, 자원재생활동가에 손수레-안전키트 전달
“전력 수요 감당 못해”…‘원전 르네상스’ 뛰어든 美·日·EU, 한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