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오베오(OVEVO),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 Q20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7.20 09:52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장인정신으로 만든 유럽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이어폰 전문 브랜드인 오베오(OVEVO)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목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Q20을 국내 정식 런칭했다.

오베오(OVEVO)는 지난 2014년, 스포츠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스포츠 및 음악과 관련된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궁극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한다는 ‘스포츠 그리고 뮤직’ 이라는 모티브로 출발, 스포츠와 음악을 사랑하는 엔지니어들이 뭉쳐 ‘NON-COPY’라는 원칙 하에 원자재부터 부품, 제품 개발 및 디자인까지 자체적으로 만들어 내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이다.

오베오(OVEVO)의 목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Q20은 빠르고 멀리가는 최신 블루투스 4.2를 탑재했을 뿐 아니라 효율적인 소비전력을 지원한다.

또한, Q20은 간단한 원터치 페어링 방식으로 통화연결은 물론 별다른 기능 조작하지 않고도 자동충전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고용량 배터리칩으로 장시간 연속통화와 연속통화대기 모드를 지원하고 흘림방지 자동탈부착 센서로 실생활에서도 쉽게 탈부착 할 수 있어 분실을 방지하고자 노력했다.

오베오(OVEVO)의 블루투스 이어폰 Q20은 초경량 마이크로 설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시 귀에 편안함을 준다. 이러한 오베오(OVEVO)만의 기술력을 통해 가장 규모가 큰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16 레드닷 어워드'에서의 수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오베오(OVEVO)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유럽에서는 많은 인지도를 받고 있는 오베오(OVEVO)를 한국에 알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사용자가 일상 생활에서 보다 편하게 활용가능하게끔 디자인 된 제품인 오베오(OVEVO)의 다양한 제품들이 고객분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큰 감동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