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용접기 산업의 선두주자 내쇼날시스템(주) NSWEL 베트남 전시회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10.24 15:36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용접기 제조업체 내쇼날시스템(주)은 통산진흥본부에서 주관하는 '2018 베트남 하노이 국제기계박람회'에 참여하며 기존의 제품과는 다른 더욱 심플하고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내쇼날시스템(주)은 용접기·용접자동화 외 용접과 관련됨 모든 것을 취급하며 30년의 노하우로 기술력을 다져 온 만큼 이번 국제기계 박람회의 참여를 통해 베트남 기계조합의 적극적인 행보와 베트남정부에서 인증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이는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성과로 이어질 전망이다. 

내쇼날시스템(주)은 용접산업발전의 선두주자로서 부산·경남은 물론 전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대한민국 용접기 제조전문업체로서, NSWEL, NSWELDING의 상표등록과 함께 해외수출 규모가 커지고 있다.

기술부 김병헌 팀장은 "당사는 30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용접산업을 이끌어 가는 튼실한 가업이라고 자부한다. 또한, NSWEL 브랜드와 지금까지 어어 온 전통을 지키기 위한 열정으로 온 몸을 바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내쇼날시스템(주)은 국내외의 시장 확대를 위해 펄스미그용접기, 미그용접기, CO2용접기, TIG(알곤)용접기, AC/DC(알루미늄)알곤용접기, 인버터 DC 아크용접기, 프라즈마(플라즈마)절단기, 스터드볼트용접기, 가우징용접기, 용접턴테이블, 터닝롤(터닝롤라), 콤프레샤, 마이크로티그, 용접자동화 외 판금용용접기, 용접로보트, 스폿용접기 등 참신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생산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