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조예찬 모델, 플로르 방송 제작사 신년 화보서 독보적 분위기 선사하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3.28 17:21
조예찬 모델, 플로르 방송 제작사 신년 화보서 독보적 분위기 선사하다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이자 어린이 콘텐츠 제작사인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2025년 새해를 맞아 키즈 모델 조예찬 모델과 함께한 특별한 신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025 FLOR HAPPY NEW YEAR'라는 주제로, 새해 소원을 담아 복주머니를 든 컨셉으로 촬영됐고 모델들의 앞날에도 밝게 빛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정함·소년미 넘치는 분위기 동시에 보여준 조예찬 모델


조예찬 모델은 풍성한 댄디펌의 머리를 차분하게 스타일링해 소년미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하얀색 목폴라 니트와 함께 다채로운 무늬의 가디건을 매치한 조예찬 모델은 단정하면서도 소년미 가득한 코디로 자신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산뜻한 느낌을 품은 소년 데일리 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화기애애한 촬영장을 만들었다. 또 복주머니를 바지와 손목에 걸어 여러 개의 복주머니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복을 한가득 불러오는 느낌이 가득한 코디로 신년에 알맞은 컨셉으로 촬영됐다.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 플로르 방송 제작사와 함께하는 2025년


조예찬 모델은 복주머니와 함께 복이 한가득 들어올 것 같은 신년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해의 설렘과 희망을 담아 화사하고 산뜻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조예찬 모델은 복을 불어오는 콘셉트와 함께 화보를 특별하게 만들었다. 조예찬 모델은 입체감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복주머니를 이용해 밝은 새해를 맞이하는 느낌을 연출해 새해의 설렘과 희망을 전했다.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조예찬 모델은 단정한 분위기와 훈훈함 가득한 느낌으로 새해의 설렘을 보여줬다며 조예찬 모델의 프로폐셔널한 모습이 돋보인 이번 촬영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비주얼을 보여주며 신년 화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어린이 콘텐츠제작사 플로르 방송제작사,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서 활약


키즈 엔터테인먼트인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어린이 모델 캐스팅 회사이자 어린이 콘텐츠 제작사다.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을 제작하며, 현재 시즌 11까지 제작됐고 시즌 9까지 방영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튜브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유치원 등 교육 기관에서도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키즈 엔터테인먼트인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이번 신년 화보를 통해 어린이들의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담아내며, 새해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어린이 콘텐츠제작사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키즈 모델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어린이들의 밝고 순수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배너